본문 바로가기

일상적인

[펜] UNI JETSTREAM SXN-150-7 (0.7mm)


펜 리뷰는 처음 써본다. 왜냐면 여태까지 그냥 모나미 펜이나 BIC 펜만 써왔기 때문. (가성비 갑이잖수..)

그런데 어디였더라. 어디서 얻어걸려 사용할 수 있게 된 펜이 요 '유니 제트스트림'


학창 시절에는 펜에 대해 관심조차 없었고, 지금은 직장을 다니면서 계속해서 공부를 하고 있는 상황인데

딱 필기 한 번 해보는 순간 감이 왔다.


'아 이 펜 좋다.'




여태까지 모나미만 쓰던 사람이라서ㅋㅋㅋㅋ 솔직히 어떤 펜이 좋은 펜인지는 모르겠는데

제트스트림 이 펜은 적히기도 엄청 잘 적히고 발림성? 이라고 해야하나ㅋㅋㅋㅋ 번지지도 않고 굉장히 마음에 든다.

20년 넘게 펜을 쥐고 온 사람이지만 몇몇 볼펜 빼고 이렇게 가성비 좋은 펜은 오랜만인 것 같다.


(펜 하나에 1000원, 여러개 해서 묶음배송, 배송비 2500원으로 몇 개 더 구입했다.)





또 다른 펜을 접하게 될 때 까지 이 펜을 사용할 것 같다.

아마 수 년이 되겠지..ㅋㅋㅋㅋㅋㅋ




+ 펜 적은 것을 올리는게 좋다고 해서..

일 하다가 머리에 있는거 정리할 때 끄적인 것들이다.


끗.