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적인/운동

테스토스테론 부스터 보충제 2달 복용 후기 (six star testosterone booster)

 

 

 

 

추가) 상단 이미지를 클릭하면 구매할 수 있도록 아이허브 링크 걸어뒀습니다!

+본문 보시고 실라짓도 여쭤보시는분들이 계셔서 실라짓도 링크 걸어뒀습니다.

 


Six star 테스토스테론 부스터 아이허브 구매 링크

실라짓 아이허브 링크

 


[식스스타 테스토스테론 부스터 보충제 2달 복용 후기 세줄 요약]

1. 운동하기 한시간 전에 주로 복용하였고, 복용전에 비해서 컨디션이 개선된 느낌이었음.

2. 체모가 상당히 증가함.

3. 그렇게 사레레 해도 안늘던 어깨가 조금 보이기 시작함. (six star 사에서는 훈련 성과가 증대된다고 설명되어 있네요.)

 


 

우선 글을 쓰게 된 이유는 복용전에 한참을 찾아봐도 테스토스테론 부스터 후기가 진짜 너어무. 너무 없어서 2달정도 복용하고 나서 차라리 내가 쓰자라는 마음에 목표를 가지고 있다가 두달뒤인 이제서야 글을 적어봅니다.

 

(사실 전에 개인적인 호기심에 통계치를 추려 포스팅해두었던 "전 세계 남성들은 어떤 영양제를 먹을까?(링크)" 라는 글을 게시한 이후 많은 분들이 메일로 물어봐주시고 후기를 궁금해 하셨었어요.)

 

테스토스테론 부스터를 찾게 된 이유는 운동을 나름대로 열심히 하긴 하는데... 애초에 피부도 엄청 흰편이고 날백숙같은데다가 다리는 학다리라 학창시절부터 여자다리같다는 소리를 엄청나게 들어온 저라.. (예.. 저 인자약 맞습니다.) 처음 헬스를 왔다는 제 친구보다 무게를 못치는 상황에 좌절감이 들었고. 사실 스테로이드는 불법이잖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찾다가 테스토스테론 부스터라는게 있어서 처음에 굉장히 의심하면서 그냥 가격도 싸길래 한번 먹어보자 싶어서 시도하게 된게 Six star사의 테스토스테론 부스터입니다. (그리고 저는 실라짓도 같이 먹었습니다.)

 

테스토스테론 부스터 첫주는 뭐 딱히..? 느껴지는게 없었어요. 컨디션도 그렇고..

한 2주정도 지나니까 회사 퇴근 이후가 바뀌었어요. 컨디션이 조금 괜찮아진 느낌? 하루종일 개발업무를 하다보면 퇴근할때 쯤이면 진짜 녹초가 되어있었는데. 운동을 할 수 있을 정도의 컨디션이 남아있는게 느껴졌습니다.

 

컨디션이 좋으니 자연스레 퇴근하고 운동을 더 자주 하게되었고 아마 이게 몸이 좀 더 성장하게 된 부분이 아닌가해요.

그리고 어깨 운동.. 진짜 해도 안나오던 어깨가 쪼끔. 진짜 수줍게 드러내는 쾌거(?)를 얻게 되었습니다.

진짜 드디어. (눈물)ㅋㅋ 외측광근도 조금씩 나오기 시작하니까.. 저는 끊을 수 없는 몸이 되어버렸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체모가 증가하기 시작했어요. 사실 이건 제가 별로 좋아하진 않지만.. 테스토스테론 증가의 유의미한 의미이니..

전 진짜 엄청 마른 동시에 엄청 흰편이고, 체모가 정말 없었습니다. 손, 팔, 발, 다리 전체가 민둥민둥이었는데 갑자기 체모가 나기 시작하더라구요. 사진에 보이듯이 지금은 눈에 꽤 보일 정도로 체모가 자라났어요.

(궁금해서 검색 해봤더니 체모가 애초에 많으신 분들은 유의미하게 증가하지는 않지만, 체모가 애초에 없으신분들은 저처럼 티가 날 정도로 체모가 증가한다고 하네요.)

 

앉아서 일하는 직업인터라 체지방이 좀 증가한 상태였는데 눈바디로 봤을때도 꽤 많이 줄긴 했지만 이건 운동을 더 많이해서 그런건지 정확하지 않아서 확실하다라는 말은 못드릴 것 같아요.

다만 성욕증가는 맞는 것 같습니다. (부끄) 저는 건전하게 운동으로 해소했습니다. 근손실날까봐요.

 

부스터를 처음 먹을때는 의심이 90%정도였는데. 현재 3통을 다 먹은 상태에 다시 구입해야하는 상황이라ㅋㅋㅋㅋㅋ

이제 끊지못하는 몸이 되어버린 저는 뭐라 더 이상 말씀드릴게 없고 그냥 제가 체감한 후기들만 적어봅니다.

(전 아마 호르몬이 부족했던게 아닌가 싶기도..ㅋㅋㅋㅋㅋ)

 

아 그리고 제가 같이 먹는다는 실라짓 (이것도 남성호르몬, 테스토스테론 증가에 효과적인 보충제라고 해요.)에 관한 포스팅도 조만간 해보겠습니다.ㅋㅋㅋ

 

 

+앞서 포스팅했던 보충제 글 처럼 글 상단에 있는 이미지 클릭하시면 아이허브에서 구입하실 수 있도록 설정해두었습니다!

+테스토스테론 부스터는 만원 초반대, 실라짓은 이만원 중반대의 가격이었습니다. 가격도 싸고 효과도 좋음.

 

 

 

그럼 여러분도 득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