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전 세계 남성들은 어떤 영양제를 먹을까? 남자 영양제 총정리 Top.5

이미지 모바일에서 안보이는 문제 수정

 

이 글을 적어보잔 생각을 하게 된 이유는 간단합니다. 30대에 들어서며 내 몸의 건강이라도 챙겨보자는 취지였는데 이게 생각보다 재미있는 결과(데이터)를 가지고 있더라구요. 그래서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남자 영양제 추천 조합! 남성을 위한 보충제들! 남성 영양제 3종? 아닙니다. 5종을 알아보았습니다.

 

20대, 30대, 40대, 50대 전 연령, 전 세계의 남자들이 구매하는 핫 영양제! 잇 보충제!

무엇이 있을까요? 포스팅을 시작하겠습니다.

(포스팅 된 본문 내용에는 각각의 베스트 상품이 설명되어 있으며, 그림을 클릭하면 구매하러 가실 수 있습니다.)

 

 

본 포스팅은 아무런 대가 없이 작성되었음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그냥 제가 궁금해서 찾아보고 데이터 낸거예요. 직업병이라(...)

 

 

 

 


 

 

 

5위 트리뷸러스(Tribulus)

 

남자에게 좋은 영양제 5위에는 트리뷸러스가 랭크되었습니다.

 

트리뷸러스는 국내에는 잘 알려져있지 않지만, 아르기닌, 시트룰린, 마카와 쌍벽을 이루는 발기, 정력, 강직도(!!) 를 위한 영양제라 보아도 과언이 아닌데요. 고대 그리스, 인도, 아프리카 등에서 오랜기간 남성의 정력제로 사용되어왔다고 합니다. 사실 트리뷸러스라 불리지만 한국에서는 남가새(백질려,질려자) 라고 한국에서 또한 존재하고 있었습니다.

사실 운동계에서는 트리뷸러스를 꾸준히 애용하고 있었다고 하네요. 성장과 정력에 그렇게 좋아서 운동선수들이 그렇게 많이 찾는다고..

 

"트리뷸러스" 중에서도 가장 많이 팔린 베스트셀러는 나우푸드(Now Foods)의 트리뷸러스(Tribulus) 입니다.

한 알당 1000mg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기억하세요. 강직도는 트리뷸러스!

 

 

트리뷸리스의 효능

- 발기부전 개선, 정력 증진​, 근육 생성과 유지, 전립선 강화, 요로 결석 예방, 테스토스테론 증가,​ 운동 능력 향상, 체력 증진, 면역력 향상, 호르몬 불균형 개선, 간 보호 작용, 항염 효과, 당뇨병 개선,​ 심장 건강​ 향상,혈액 순환, 신진 대사 촉진, 콜레스테롤 수치 감소, 신경 안정, 우울증 예방, ​다낭성난소증후군에 좋음, 통증 완화, ​이뇨 작용​

 

트리뷸러스의 부작용

- 흥분, 불면증, 복통, 설사, 메스꺼움, 구토, 경련

 

트리뷸러스의 권장량

 - 발기부전 개선​ → 1,500 mg / 일
 - 성욕 증가​​ 500 - 1,500 mg / 일
 - ​혈당 강하​​ 1,000 mg / 일
 - 고지혈증 (자신의 체중 x 5 mg)​ ​​​ 5 mg / kg​

 - 60% 사포닌 추출물​​​  200 - 450 mg / 일 

 

 

 


 

 

 

4위 테스토스테론 부스터 (Testosterone booster)

 

남성분들! 정력에 좋은 영양제인가요? 남성다움을 위한 영양제인가요?

 

그 두가지 모두를 가질 수 있는 4위는 테스토스테론 부스터입니다. 운동하시는 분들이 참 많이 챙겨드시는 보충제 중 하나인데요. 우리가 잘 아는 합성 스테로이드 주사가 아닌 자연스럽게 남성 호르몬 스테로이드의 양을 늘리기 위하여 테스토스테론 부스터를 먹습니다. 피로회복과 혈액순환, 남성 성기능에 효과가 좋다고 하네요.

 

특히 많은 직장인 분들. 운동하시는 직장인분들은 퇴근하고 난 후 지치고 힘든 몸을 이끌고 헬스를 하러 가시는데요.

처음 드셔보신 분들께서 BCAA와 테스토스테론 부스터를 섭취한 후 빠른 피로회복을 느꼈고, 운동하는 동안 평상시보다 더 무거운 중량과 더 많은 횟수를 반복하였다고 합니다. 밤운동 뿐만이 아니라 일반적인 근력운동에서도 참 효과가 좋아요.

 

"테스토스테론 부스터" 중 가장 많이 팔린 제품으로는 식스 스타(Six Star)의 Six Star Pro Nutrition이 테스토스테론 부스터 1위를 차지하였습니다. 한국에서는 그 정도로 알려진 제품이 아닙니다만 전 세계에서는 유명한가 봅니다.

 

 

나만 몰래 먹는 보충제

 

 

테스토스테론 결핍일 경우

 - 성기능 저하, 성욕 감소, 정자 생산 감소, 골밀도 감소, 근력 상실, 자신감 상실, 기억력 장애, 집중력 저하, 우울증, 심혈관 질환 발병 위험 증가, 대사 증후군 발병 위험 증가, 전립선 암 발병률 증가

 

당연히 효능은 위와 반대가 되겠죠? 성기능 뿜뿜!

 

 

 


 

 

 

3위 쏘팔메토 (Saw palmetto)

 

남성의 기능식품(?)의 대명사 쏘팔메토가 3위를 차지했습니다.

아무래도 30대 이후로 나이가 들다보면 전립선의 너비가 커지게 되고 요실금, 잔뇨, 이뇨감 때문에 힘들어하시는 어르신들이 굉장히 많은데요. 그러다보니 "남성 정력에 좋은 식품"이 순위권에 안정적인 안착을 하고 있는 것이 아닐까 합니다.

 

쏘팔메토는 예로부터 "정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영양제"로도 유명했는데요. 한국에서는 "복분자"를 먹으면 요강이 깨진다고 했지만 서양에서는 "쏘팔메토"를 먹었나 보네요.

 

"쏘팔메토" 중에서도 가장 많이 팔린 상품은 나우푸드(Now Foods)의 쏘팔메토 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쏘팔메토만 챙겨먹는 것이 아니라 쏘팔메토와 피지움을 같이 챙겨 먹는 것이 더 좋지 않을까라는 생각입니다만, 조금 더 고함량의 쏘팔메토를 챙기기 위해 대다수의 사람들은 단일 상품을 선호하나 봅니다.

 

 

이게 그렇게 남자한테 좋다던데....

 

 

쏘팔메토의 효능

 - 발기부전 개선, 테스토스테론 수치 증가, 탈모 방지, 성기능 향상, 양성 전립선 비대증, 요로 건강 개선, 방광염 예방, 전립선 암 예방, 다낭성 난소 증후군 개선, 만성 골반 통증 감소, 호르몬 불균형 개선, 감기 및 기침, 인후통 완화, 천식 완화, 만성 기관지염 개선, 편두통 완화, 이뇨작용

 

쏘팔메토의 부작용

 - 현기증, 두통, 메스꺼움, 구토, 변비, 설사

 

쏘팔메토 권장량

 - 일반적인 권장량​​ → 320 mg / 일
 - ​연구에 사용된 최대 용량​​ → 960 mg / 일
 - 양성 전립선 비대증 (BPH)​ → 2회 160 mg / 일 또는 1회 320 mg / 일
 - 탈모 ​예방​ → 2회 쏘팔메토 200 mg + 베타시토스테롤 50 mg / 일

 

 

 

쏘팔메토는 피임약과 항응고제를 드시고 계신다면 복용하시기 전에 의사와 꼭! 상담하셔야 합니다.

 

 

 


 

 

 

2위 종합 비타민, 멀티 비타민 (Multivitamin)

 

드디어 정력과 관련이 없는 제품이 나왔네요! 사실은 5위 전체가 남자의 파워! 와 관련이 있을 줄 알았으나 그렇지 않아서 나름대로(?) 놀라웠던 부분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여기에 함정이 있었으니. (...)

"남성용 종합 비타민"에는 꼭 엽산과 남성에게 좋은 기타등등의 미량원소(미네랄)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사실 보다는 사정량에 관련이 깊습니다. 엽산 등의 미네랄은 정자 생성에 지대한 영향을 미치고, 정자의 컨디션에 따라 임신 성공 확률까지 좌우되기 때문입니다.

 

현대인들에게 부족한 비타민 A, B, D 등 멀티 비타민과 아연, 엽산, 셀레늄 등을 모두 포함한 멀티 비타민. 종합비타민 하나만 챙겨 먹는 것으로도 건강에 매우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남자 종합 비타민 부분에서는 미국 유명 비타민 브랜드 네이쳐스 웨이(Nature's Way)의 얼라이브! (Alive!)가 1위를 차지하였습니다! 한동안 광고가 엄청 나왔었죠! 얼라이브~ 쌩쌩해요 하루가~

 

 

필수 비타민+미네랄을 챙기기 위해서는 얼라이브!

 

 

신체 내에 비타민, 미네랄이 부족할 경우 나타날 수 있는 증상

 - 정신적 나태(sluggishness), 근육 긴장 또는 피로, 스트레스 극복 능력이 떨어진다, 상처 및 질병의 회복 지연, 두통, 피로, 손톱, 모발, 피부의 약화, 불면증, 신경질, 불안증, 과도한 식욕 (음식갈망), 생리 불규칙 및 이상, 불임, 골다공증 등 뼈의 약화

 

신체 내 비타민, 미네랄이 과다공급 될 경우 나타날 수 있는 증상 (부작용)

 - 피부 발진, 위장 장애, 두통, 구역질, 피로

 

1. 비타민 보충제는 의약품, 약물 등에 비하여 2000배 안전하며 의존성 또한 없습니다.
2. 정상인의 경우 최적 섭취량 범위 안에서 섭취한다면 비타민 보충제로 인한 부작용 가능성은 거의 없습니다.
3. 신체 내에서 과도하거나 섭취한 일부의 남은 잔여 비타민들은 소변 또는 대변으로 배설됩니다.

 

*비타민은 최소한 3-4주 이상 꾸준히 복용해주셔야 몸에 좋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 전에는 몸의 컨디션이 좋아지긴 하지만 "인지"하지는 못합니다.

 

 

 


 

 

 

1위 유산균

 

전 세계 남자들이 가장 많이 구매하는 제품은 다름이 아니라 "유산균"입니다.

유산균 하면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이 장건강인데요. 유산균은 사실 장건강 이외에도 굉장히 많은 효능이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잘 알지 못하지만, 유산균은 앞서 나왔던 정력제들과 못지 않게 생식기능에 유의미한 영향을 준다고 합니다. (물론 장건강에도 좋습니다.) 결론적으로는 많은 남성들이 유산균을 먹고 아랫도리(!)가 튼튼해지는 것을 경험하였고 그로 인해 계속해서 섭취하는 것이 아닐까요?

남자가 꼭 먹어야 할 영양제 1위는 유산균! 판매율 1위 유산균은 캘리포니아 뉴트리션 (California Gold Nutrition)의 제품 LactoBif 프로바이오틱스 입니다. 

 

 

장건강에도 성기능에도 유산균이라니!

 

 

유산균 효능

1. 비뇨기 및 여성 질 건강에 도움을 줍니다.
2. 면역력을 높입니다.
3. 항생제 (안티바이오틱스)의 부작용을 낮출 수 있습니다.
4. 소화 능력을 좋게 하여 영양분 흡수 능력을 높입니다.
5. 호흡기 건강을 돕습니다.
6. 설사를 완화하고 건강한 배변 활동을 돕습니다.
7. 구강 건강과 피부 건강을 돕습니다.
8. 체중 감량과 다이어트를 도울 수 있습니다.
9. 혈압과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출 수 있습니다.
10. 궤양과 요로 감염 치료를 도울 수 있습니다.
11. 기분을 좋게 하고 우울증을 완화할 수 있습니다.

 

유산균 부작용

 - 가스가 차거나 더부룩한 증상, 메스꺼움, 구취

 

 

 


 

다음번엔 또 어떤 포스팅을 할지 고민이네요. 아마 전공 관련된 포스팅이 아닐지!?

다음에 또 만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