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KBS/KBS2 실시간 방송(온에어) 간단하게 보는법


예전에 여러가지 프로그램들이 있었지만 요즘은 다 막혀서 안되더라구요!

사실 사용한지도 조금 오래되었고 그래서 찾아봤어요.


KBS 온에어(실시간 방송)을 보려면


http://myk.kbs.co.kr/live/tv


여기 주소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세상세상 편리해져가지구... 이제 아예 공중파를 온라인으로 보는게 정식서비스가 되었나 싶습니다.

그러다가 KBS 관련 다른 체널, KBS는 1 그리고 2도 있잖아요!!

KBS2를 보려면 아래와 같이





빨간색으로 체크되어있는 라이브 탭에 마우스를 얹게 되면 체널목록이 나오게됩니다!




이중에서 원하시는 체널을 선택해서 시청하시면 됩니다.


요즘 저는 언니쓰를 챙겨봐서 계속 KBS2만 보고있네요.ㅎㅎㅎㅎ

즐거운 시청되시고 언니쓰 사랑해주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ps.

전 홍진경누나 왕팬이예요!ㅋㅋㅋㅋㅋㅋ진경누나 파이팅 재밌게보고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