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인공간

슬로우카우(슬로카우/slow cow) 후기


요즘 잦은 야근과 밤샘 일정...거기다 스트레스를 계속 받는 상황이다보니 잠을 제대로 잔 적이 없어서 구입한 슬로카우!

핫식스 반대되는 느낌의 소가 있어서 사먹어보았다.ㅋㅋㅋㅋ



개인적으로 후기로는 잠이 온다보다는 몸이 나른해지는 효과를 얻었달까..

졸리는 상황에서 먹으면 확실히 잠이 올 것 같은 확실한 느낌을 받긴 했다.


몸이 나른해지는 느낌은 전에 우황청심환을 먹었던 느낌과 정말 비슷했다.

잠을 자는 상황에서도 계속 몸은 긴장되어있는 상황이었던 것인지 어깨도 계속 결려했었는데,

슬로우 카우를 먹고나서는 숙면 후에는 좀 나은 느낌을 받기도 했다.


확실히 잠을 자기 위해서 먹는다..라기엔 무리가 있는 것 같지만, 졸린데 누웠을때 잠이 오지 않는다 싶을때 먹어보는 것은 꽤 효과가 좋은 것 같다.


잠드는 방법이나 잠자려고 할 때 우유 먹는 것 보단 괜찮은 효능인 것 같고...탄산이 섞여있어 장이나 소화가 잘 안되는 분들은 좀 더부룩하지 않을까 생각이 든다.


+

slow cow 요건 핫식스랑 같은 곳에서 나온건진 잘 모르겠는데 폴란드가 원산지라고 적혀있다.

폴란드는 잠을 잘자는 나라인가 왜 이런게 유통이 되는거지ㅋㅋㅋㅋ


+

저는 돈받고 포스팅하는 사람이 아니예요.... 제가 편의점가서 사먹은거예요. 집앞cu.